[안내] 2020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 관련 안내 | |||||||||||||
작성자 | 김** | 작성일 | 2020-08-31 | 조회수 | 284 | 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2020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 관련 안내
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 및 학생들의 안전을 위하여, 2020-2학기 수업방식이 대면/비대면 혼합 방식으로 변경되어 학생들의 수강 정정에 편의를 제공하고자 아래와 같이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에 대해 수정 안내합니다.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기간 이후에는 수강신청이 불가하므로 착오 없도록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하여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 관련 상담시 대면상담은 삼가하여 주시고, 강좌 담당교수 또는 소속 학부(과) 사무실의 전화 또는 문자, 메일 등으로 상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1.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기간
2.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 관련 안내사항
가.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 절차(방법): 수강신청확인원(재수강원) 출력 → 수강신청(정정과목 포함)한 과목과 동일 여부 확인, 본인 서명 후 → 소속 학부(과) 사무실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제출 * 해당 과목 추가 또는 취소는 UWINS에서 수강정정(학생 본인) 나. 수강신청 확인원(재수강원) 확인사항 ① 본인이 입력한 내용의 정상 반영 여부 ② 과목번호, 분반번호, 과목구분, 교과목명의 오기 또는 누락 여부 ③ 추가신청 또는 취소과목 유무(수업시간 변경, 폐강, 기타사유로 수강이 불가능한 경우 등) ④ 미확인으로 인한 출석부 및 성적 처리에 문제 발생시, 본인 귀책 사항임. 다. 수강신청 확인원(재수강원) 제출 대상: 전 학부생(재수강자) ※ 공과대학 및 건축공학전공, 건축학전공 소속 학생은 수강신청 확인원 미제출, 대신 UWINS를 통해 수강지도를 받아야 함. 라. 수강신청 확인원(재수강원) 출력 경로: http://uwins.ulsan.ac.kr → UWINS → 교과과정/수업 → 수강정보 → 수강신청확인원(재수강원) → 인쇄 마. 수강신청 확인원(재수강원) 제출방법: 소속 학부(과) 사무실 이메일 또는 팩스 제출
바. 수강지도 문의처 - 전공기초 및 전공과목 수강 문의처: 각 학부(과)사무실 - 교양, 공통기초과목: 교양대학 교양행정실 - 학생 상담 시간 : 09:00 ~ 18:00(주간 학생) , 14:00 ~ 22:00(야간 학생)
2020. 8.
교 무 처 장 |